본문 바로가기

가보자 티비여행

정영주 연애의 맛 몸매

반응형

정영주 연애의 맛 몸매 알아보자.


정영주가 연애의 맛에 새롭게 등장했다.  그녀는 강한 카리스마와 함께 뮤지컬 무대를 종횡무진 열연을 하고 있다. 연애의 맛에 출연한 정영주는 다른 어린 아이들처럼 뜨거운 마음을 가지고 있고 설레임을 가지고 사랑에 빠지고 싶어 했다. 


중년의 나이에도 소녀같은 그녀의 연애감성을 드러내주었다. 그녀는 22년 만의 소개팅이고 생의 처음의 겨울 데이트라고 했다.



정영주의 나이는 1971년생으로 우리 나이로 48세이다. 그녀는  뮤지컬 배우이자 드라마, 그리고 여러 음악 경연에 출연해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그녀는 서울예술대학 극작과, 명지대학교 성악학과를 나왔다. 현재 슬하 아들이 한명 있다. 



그녀는 알려진 대로 이혼한 경험이 있으며 연애의 맛에 나와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 단 하나라고 존경할 부분이 있었으면 좋겠고 용감한 사람을 좋아한다"고 했다. 중년 연애에 제일 중요한 건강을 빠지지 않고 이야기 하였으며 중년 연애에선 필수 중의 필수라고 했다.


이필모 서수연이 소개팅으로 시작해서 내년에 실제로 결혼까지 이어지면서 더욱 화재가 된 연애의 맛이 새로운 출연진인 정영주가 투입되면서 또 다른 설레임을 줄지 기대가 된다. 드라마와 예능 모두 열심히 활동하는 열정이 넘치는 그녀이다.




그녀는 정말 팔방 미인이라 해도 모자라다. OST로 영화 겨울왕국- 부족한 점(트롤 송), 그리고 영화 모아나-바로 여기야, 나는 모아나(조상의 노래, 한국어 더빙 버전) 를 불렀으며 드라마는 부암동 복수자들, 나의아저씨,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 출연하였다. 


그리고 음악 경연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출연했으며 복명가왕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였다.



정영주는 강한 인상 카리스마가 넘치는 걸크러쉬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청순하고 여리고 미소가 정말 아름답고 중년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몸매에 예쁜 얼굴이다. 정영주의 얼굴의 점까지도 참 예뻐 보인다. 


정영주 몸매는 글래머러스 하고 자리 관리가 철저한 여배우이다. 8등신 비율에 타탄하고 군살까지 없다. 



정영주는 6년 전에 이혼을 하였으며 정영주의 전남편에 대한 이야기는 더 알려지지 않았다. 이런 정영주 아들은 엄마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기특한 아들이라고 한다.





그녀는 뮤지컬 배우로 맘마미아 로지 역, 오페라의 유령 마담 지리 역, 모차르트! 베버부인 역,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마마역, 팬텀 바담 카를로타 역등을 맡으며 실력파 배우로 인정 받고 있다. 



연애의 맛에 싱글녀로 처음으로 출연한 정영주는 한 서점에서 '김성원'을 만났습니다. 김성원이 누구인지 아직은 정체를 모르는 상황이지만 훤칠한 키에 실루엣만 봐도 멋진 모습을 할 소개팅 남으로 기대가 된다. 


연애의 맛에 출연하기 까지 끊임없는 고민과 많은 생각을 하고 등장했을텐데 앞으로 김성원과 어떤 추억과 어떻게 에피소드가 있을지 궁금해지는 상황이다. 용기 있게 출연한 정영주에게 큰 응원을 보낸다.


[분류 전체보기] - 야구천재 이종범과 그의 아들 이정후

[가보자 요기조기] - 코스트코 추천상품

[가보자 티비여행] -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등장인물 탐구

[가보자 요리하자] -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