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자 티비여행

안현모 라이머 동상이몽 몸매

반응형

안현모 라이머 동상이몽 첫 방송 몸매 궁금해


안현모 라이머 커플이 '동상이몽2'에 새로 출격하며 1월 14일에 첫 방송된다고 한다. 안현모와 라이머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6개월 연애 끝에 지난해 9월 30일에 결혼했다. 안현모와 라이머 커플은 현재 16개월 차 부부로서 서로를 알아가고 더욱 사랑이 뜨거울 때이다.











안현모는 1983년 3월 28일생으로 서울대학교 언어학과 학사,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국저회의통역 석사이다.

동상이몽 김동욱 PD는 안현모 라이머가 어떻게 사랑에 빠지고 또 어떻게 달콤한 신혼 생활에 빠져 있는지 호기심이 생겨 섭외하게 되었다고 후일담을 밝힌다. 





안현모는 2012년도~2016년까지 SBS에서 기자 활동을 하였고, 2017년 1월부터 통역사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이 나왔던 2018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통역을 담당해 조명을 받았고 최근 북미 정상회담 동시통역을 하였다. 










기자나 동시통역사만 하기에는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아 연예인보다 예쁜 연예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안현모 키는 170cm대로 과연 몸매관리를 어떻게 할 지 궁금했는데 평소 폴댄스로 명품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예쁜 안현모의 몸매에 얼굴도 예뻐 또 스펙도 좋아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다. 지적인 이미지에 섹시한 이미지까지 이 서구적인 이미지로 팔색조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결혼해도 더 미모가 물오른 여전히 눈부신 마성의 인물이다.

이런걸 능력이라 부르고 능력있으면 언니라 부르고 싶다.




안현모의 집안을 보면 친언니 안인모씨는 카톨릭대 박사 과정을 마친 분이고 이렇게 두 딸을 멋지게 키우신걸 보면 금수저 집안이 아닐까 추측해 본다.멋지게 성장한 두 딸을 보고 얼마나 부모님께서 뿌듯해 하실지 짐작이 간다.




라이머는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신문방송학 학사로 1977년 5월 13일 생으로 올해 43세이다. 브랜드뮤직 대표이사로 가수 이효리의 히트곡 'Hey Girl'의 객원 래퍼로 참여해 대중적인 인지도롤 얻었다.





브랜드뮤직을 설립 후 버벌진트, 스윙스를 영입해 성공을 거두며 힙합/R&B를 대중화 시키는데 일조해 보인다. 

또한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만든 걸그룹이 모모랜드라고 한다.







라이머도 안현모 몸매 못지 않게 13년 동안 보디빌딩을 해와서 운동마니아라 불린다. 


최근 '비디오스타'에서 라이머가 출연해 안현모와의 사랑에 빠지게 된 스토리를 얘기한 적 있는데 라이머와 안현모는 첫 만남에 키스를 했다고하니 서로 첫눈에 반한 천생연분임이 틀림없다. 







프로포즈 역시 바를 전체를 빌려 버벌진트 등 브랜뉴뮤직 아티스트들이 한명씩 나와 프로포즈 송을 불러주고 마무리는 라이머의 랩으로 감격 폭탄들 만들었다고 한다.



라이어 안현모 부부가 류승수 윤혜원 부부에 뒤를 이어 관찰 러브 예능에 출연하는데 어떤 설레임과 시청자들에게 어떤 활력소를 후~후~ 불어넣어줄 지 기대가 된다.


[가보자 티비여행] - 에이핑크 %%(응응)으로 6개월만에 컴백

[가보자 티비여행] - 살려는 드릴게~박성웅 나이 아는형님 두번째 출연

[가보자 티비여행] - 정영주 연애의 맛 몸매

[가보자 티비여행] - 윤계상 나이 컬투쇼 출연

[분류 전체보기] - 야구천재 이종범과 그의 아들 이정후





반응형